본문 바로가기
해외/필리핀

🧿필리핀의 베버리힐즈 "알라방3색 골프"

by 브라보 골프 2023. 10. 11.
🧿필리핀의 베버리힐즈 "알라방3색 골프"


골프,휴양,시내투어를 한번에~
호텔근처 대형쇼핑몰,실내놀이동산,
스타벅스,KFC,졸리비,한국식당,유명프랜차이즈등 즐비합니다



🏨마닐라의 베버리힐스 "알라방"
✔주변 골프장 이동기간 1시간내외
✔라운드후 다양한 시내투어 가능
✔전일정 현지가이드 안내서비스
✔24시간 안전여행 서비스



🔵상품: 알라방3색[54홀]골프여행
🔵기간: 11/1~30(3박5일)인천매일출발
🔵항공:필리핀항공(무료수화물20KG)
🔵인원:4명부터
🔵요금:인/899,000원
*수,금출발 인/2만원 추가
*목요일출발 인/4만원 추가



♻️포함
왕복항공권[TAX+제반비용]
5성급호텔(2인1실)
호텔 조식
그린피[54홀]
일정내 차량[호텔-골프장-식당]



♻️불포함
공항 미팅,샌딩(인/$70)
중,석식
캐디피,팁,카트(인/18홀/$40)말라라얏$45
현지가이드,기사팁(인/$30)



♻️비고
1인1실 이용시(인/전일정/18만원추가)
호텔,골프장 사전지정불가,랜덤배정


⛳이글릿지CC
이글리지 골프장은 4개의 골프장이 하나로 통합된 독특한 구조를 띄고 있습니다.

이곳은 미국의 최고의 설계가로 자타가 인정하는피트다이의 아들 앤디다이에 의해 설계되었으며, 그의 이름을 딴 앤디다이 코스를 비롯해 일본의 골프 황제 아오키 코스, 메이저6승의 스윙머신으로 영국의 자존심인 닉 팔도의 이름을 딴 닉 팔도 코스, 호주의 백상어 그렉노먼 코스 등으로 이루어져 세계적인명성을 가진 프로 골퍼와, 코스, 설계가가 참여해 각 코스 별로 독특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페어웨이와 그린이 좁은편이라 '파온' 시키기가 힘들며, 정확성을 요구합니다. 특히, 앤디 다이 코스는 필리핀에서가장 어려운 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벙커가 많아 다소 어려울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이글리찌 골프장의 그린은 매우 빠르고,곳곳에 벙커 해저드등이 있어 공략하기 어려운 코스이다.
⛳셔우드CC
Holes : 18 / Par : 5 / Total Yardage : 6883
셔우드 힐스 골프장은 그린이 하늘과 맞닿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시원하게 펼쳐져 있고, 아름답습니다.
전체적인 페어웨이는 모든 코스가 한 눈에 들어올 정도로 평탄하여 모든 골퍼에게 안성맞춤 골프장입니다.

셔우드 힐스 골프장은 넓은 페어웨이를 자랑하고 있고 나무나 주위의 환경은 한적한 편이나 플레이를 하기에는 많은 재미를 느낄 수 있는코스입니다.

필리핀의 지리적 요건을 잘 이용하여 설계되었으며, PAR3 6번홀은 많은 사람들이 홀인원을 노리는 곳이며, 12번홀과, 18번홀은가장 어려운 그린으로 골퍼들에게는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페어웨이나 그린도 잘 가꾸어져 있어 한국인들이 플레이하기 가장적합하고, 편안한 코스입니다.
⛳스플랜디도CC
Holes : 18 / Par : 72 / Total Yardage : 6959
Splendido Taal Golf Club 코스는 산 아래를 향해 티샷을 하게 되어 있지만, 그리 업-다운이 심하지 않습니다. 그린은 조금빠른편이고 페어웨이는 넓은 편이며 워터 해저드 보다는 샌드 벙커가 많습니다.

벙커들이 많은 이유로 안전한 플레이를하는 것이 이 코스의 장점이고, 산 중턱의 시원한 바람이 플레이를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의 코스가 타알 호수를
바라보며 플레이하도록 그렉 노먼(Gregory John Norman)이 설계 했습니다.

페어웨이와 그린의 잔디 상태가 좋으며 번잡하지 않아 여유있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